
하동경찰서(서장 박동석)는 금일(13일) 등교 시간대 하동경찰서 앞에서 안전띠 착용 생활화를 위한 “1차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개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적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로 전 좌석 안전띠 착용에 대한 인식 제고 및 교통사고 예방을 목적으로 마련되었으며, 하동경찰서를 비롯해 총 30여 명의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캠페인을 함께 진행했다.
「타면 ‘착’, 안전도 ‘착’」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운전자 및 보행자, 등교 중인 어린이를 대상으로 교통안전 수칙을 안내하고 안전띠 착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홍보물과 홍보용품을 배부하는 활동이 이루어졌다.
하동경찰서장은 “안전띠 미착용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인 홍보와 단속을 병행하고, 앞으로도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교통안전 캠페인을 이어나가겠다”며 “군민 모두가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동군기자협회
경남 하동군 하동읍 군청로 139 전화 : 055-882-1199 팩스 : 055-883-4945 이메일 : achimnews16@hanmail.net
Copyright (C) 2022 하동군기자협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