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보도자료
㈜용진 대표 & 하동군 골프협회 고향사랑기부 동참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4-11-15 10:01:33 | 조회수 : 64

하동군은 지난 14용진 김연호 대표와 하동군 골프협회(회장 서채영) 회원들이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날 김연호 대표와 서채영 회장은 직접 군수실을 방문해 각각 5백만 원, 3백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하동군의 발전을 응원했다.

 

특히, 김연호 대표는 기부금의 30% 이내에서 신청할 수 있는 답례품으로 사랑의 효도(목욕)쿠폰을 선택해 관내 취약계층에 배부할 뜻을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김연호 대표이사는 기업은 단순히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넘어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해야 한다. 이러한 뜻을 담아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했다. 기부금이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서채영 회장은 회원들이 함께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함으로써 단체의 일원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소속감이 강화되었다. 이번 기부가 우리 지역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현재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10만 원까지는 전액 세액 공제를, 10만 원을 초과하면 16.5%의 세액 공제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하동군을 사랑하고 응원하는 뜻을 담아 고향사랑e홈페이지나 전국 농협은행 또는 농·축협을 방문하면 빠르게 기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