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보도자료
유쾌한 코믹연극‘2호선 세입자’하동 공연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3-08-08 09:36:51 | 조회수 : 584

하동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일환으로 오는 17일 오후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인기 웹툰 원작 연극 ‘2호선 세입자를 무대에 올린다고 7일 밝혔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하동군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후원으로 지역 주민의 문화 향유권 확대와 문화 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평점 9.9점의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정은경·여원)으로 한 연극 ‘2호선 세입자는 각박한 현대 사회를 배경으로 각자의 사연을 지닌 채 2호선 열차에 숨어 사는 세입자들과 그들을 쫓아내야만 하는 계약직 역무원의 이야기를 코믹하고 따스하게 담아냈다.

 

기발한 발상 아래 마치 실제 지하철을 가져다 놓은 듯한 생생한 무대와 배우들의 뛰어난 코믹 연기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공연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좌석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동군 홈페이지(hadong.go.kr)나 군청 문화관광과(055-880-2361~5)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는 공연을 군민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이 작품은 밥을 같이 먹는 식구들에 관한 이야기로 사회적 관계 속의 따뜻함을 다시금 느껴봤으며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