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보도자료
하동빛드림본부, 5년째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나눔 실천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6-02-18 11:35:31 | 조회수 : 4

설 명절을 앞둔 지난 12일 하동 전통시장에 따뜻한 나눔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한국남부발전(주) 하동빛드림본부는  하동읍 전통시장에서 440만 원 상당의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마련, 하동지역자활센터에 전달하는 설맞이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영재 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전통시장 곳곳을 돌며 물품을 선정했으며,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 구매한 물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고자 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서 의미가 크다.

하동빛드림본부는 2022년 설부터 5년 연속 장보기 행사를 이어가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영재 본부장은 “이 행사가 지역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길 바라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하동지역자활센터 손호연 센터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물품을 꼭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하동지역자활센터는 현재 9개 자활사업단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주민의 자립을 돕고 있다.

하동빛드림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추진할 계획이다.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과 취약계층을 동시에 지원하는 이번 행사는 하동지역 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