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소방서(서장 이견근)는 지난 7일 진교면 복지회관에서 ‘진교면 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하승철 하동군수와 강대선 하동군의회 의장 등 지역사회 기관·단체장,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해 온 박성용 이임 대장의 공로패 전달과 류재식 신임 대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가 진행됐다.
류재식 신임 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선배 대장님들의 헌신과 업적을 이어받아 대원들과 화합하고, 군민에게 신뢰받는 봉사활동으로 지역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견근 서장은 “그동안 의용소방대 발전과 지역 안전을 위해 헌신해 온 박성용 대장에 깊이 감사드리며, 신임 류재식 대장과 소방서가 긴밀히 협력해 더욱 안전한 하동군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하동군의 지역 안전 강화와 의용소방대의 역할 중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로 의미가 컸다.
하동군기자협회
경남 하동군 하동읍 군청로 139 전화 : 055-882-1199 팩스 : 055-883-4945 이메일 : achimnews16@hanmail.net
Copyright (C) 2022 하동군기자협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