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보도자료
섬진강 전국 피트니스 선발대회, 하동서 성황리 개최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5-04-29 10:08:03 | 조회수 : 8

지난 26, 27일 양일간 하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MR & MS 섬진강 전국 피트니스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하동군보디빌딩협회(회장 허태영)가 주최·주관하고, 대한보디빌딩협회, 경남보디빌딩협회, 하동군, 하동군 체육회가 공동 후원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500여 명의 보디빌더들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신체미를 겨루며 피트니스 예술의 진수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세계 피트니스 선수권대회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대회로서 참가 선수들의 열정과 경쟁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대회는 총 10개 종목 23개 체급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고등부(1체급) 노비스 내츄럴보디빌딩(2체급) 여자 비키니 피트니스(4체급) 남자 피지크(2체급) 남자 보디빌딩(5체급) 남자 마스터즈 보디빌딩(3체급) 남자 스포츠모델(1체급) 여자 스포츠모델(1체급)) 크래식 보디빌딩(3체급) 루키보디빌딩 등 다양한 부문에서 수준 높은 경연이 펼쳐졌다.

 

27일 열린 개회식에는 이삼희 부군수를 비롯해 김종석 대한보디빌딩협회 수석 부회장, 김병용 경남보디빌딩협회 회장, 이종하 군체육회 사무국장 등 각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하고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했다.

 

특히, 허태영 하동군 보디빌딩 협회장은 산불 피해복구를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2백만 원을 직접 전달하며 하동군의 빠른 회복을 기원했다.

 

이삼희 부군수는 더 멋지고 건강한 신체로 가꾸고자 하는 웰루킹(Well-looking)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하동에서 이처럼 수준 높은 보디빌딩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보디빌딩이 국민 평생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고, 국제 무대에서도 좋은 성과를 내는 효자 종목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