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보도자료
하동노인통합지원센터 정성드리 후원으로 100가구 따뜻한 나눔 실천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4-12-29 10:17:15 | 조회수 : 14

하동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이용백)는 지난 1223일 정성드리 (이영한대표)후원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산타클로스의 이벤트와 함께 하동읍 선장마을, 악양 입석 마을, 화개 모암 마을 등 저소득 취약 계층 독거 노인 100명에게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식료품(국세트 100박스)을 전달하였다.

 

한편, 하동군 금남면에 소재한 정성드리는 재첩국 등 하동의 특산물을 이용해 식품을 제조 가공하는 기업으로, 2014년 수산물 브랜드 대상 수상과 2020년 경남도 농촌 융복합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이영한 대표는 하동의 특산물로 어려운 이웃에 함께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하동의 어려운 이웃과 늘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용백 하동노인통합지원센터장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모아 따뜻함의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후원품 국 세트 100박스 전달하여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 사랑을 실천하였다.

 

하동노인통합지원센터는 경제적·신체적인 이유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어려운 노인과 복지사각지대 노인들에게 재가노인지원서비스(방문·반찬·생신), 노인맞춤돌봄서비스(정기방문·일상생활지원), 응급안전안심서비스(실내장비를 이용한 응급상황관리) 1,600여 명의 어르신을 돌보고 있다.

첨부파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