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름 : 관리자
시 간 : 2023-08-07 15:03:30 | 조회수 : 1013
하동군은 하동섬진강문화재첩축제가 열린 지난 5~6일 하동체육관과 보조경기장 3개소에서 2023년 경남 배드민턴 동호인대회 및 제5회 하동군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하동군배드민턴협회(회장 김관현)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도내 18개 시군 동호회와 인근 순천시·광양시 배드민턴 동호회까지 총 550팀 15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가해 열정과 응원으로 무더운 여름에 경쾌함을 더했다.
6일 개회식에는 하승철 군수, 강희순 군의회 부의장, 김구연 도의원, 이만기 경남배드민턴협회장 및 시군 배드민턴협회장 등 지역의 명사들이 참석해 대회개최를 축하했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별로 나눠 5일 혼합복식, 6일 남자복식과 여자복식 경기로 양일간 치러진 대회에서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매년 섬진강문화재첩축제 기간에 맞춰 열리는 경남 배드민턴 동호인 및 하동군협회장기 배드민턴대회는 여름 휴가철 배드민턴 경기를 즐기며 가족들과 시원한 여름축제도 동참할 수 있는 도내 빅이벤트로 올해 5번째를 맞았다.
하승철 군수는 “생활스포츠로 도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배드민턴은 안세영 선수와 같은 세계적인 유망주 육성으로 국위선양에 기여하는 효자종목”이라며 “대회 참가를 위해 하동을 방문한 동호인과 가족 여러분의 휴가가 섬진강재첩축제 참여로 더욱 알찬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